2013년 2월 6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재림예수님)/동방의 의인은 안상홍님이 아니라는 거짓 주장





하나님의교회 에서 말하는 동방의 의인은 안상홍님이 아니라는 거짓 주장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거짓 주장]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비롯한 성경의 동방 땅 끝을 한국으로 해석하여 자신을 동방의 의인이라고 해석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박태선.문선명.박명호 등) 이러한 사이비 종교에서 주로 주장하는 내용입니다.동방이나 땅 끝은 팔레스타인을 중심으로 하여 그 주위 지역을 말합니다. 따라서 팔레스타인 동남쪽에 펼쳐있는 아라비아의 일부 지역입니다.노아의 후손들이 동방으로 옮기다가(창11:2), 동방의 경계는 요단이니(수18:20), 욥은 동방사람중 큰 자라(욥1:3) 등 기타 수많은 동방이나 땅 끝이 나오는데 이는 한국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동방의 의인은 바사왕 고레스로 예언이 이루어 졌습니다. 따라서 고레스를 말하는 것입니다(사44~45장).

[성경적인 주장]

사이비 집단이 진리에 대해 조금 인용했다고 해서 진리가 아닌 것은 아닙니다.

그런 논리로 말한다면 장로교파가 가장 많이 나누어졌으며 가장 많은 이단을 배출한 곳입니다.

위의 논리대로라면 장로교는 다 이단이나 사이비가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동방에 대해서도 성경의 앞뒤 문맥을 통해서 살펴보아야지 동방은 한국이라고 자기가 주장해놓고 자기가 반박하는 웃지못할 일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언제 하나님의교회에서 무조건 동방은 한국이라고 주장하적이 있었나요?
하나님의교회에서는 단한번도 무조건적인 주장한적 없습니다.

구약성경이 기록될 당시에는 하나님의 택함 받은 민족은 유대인이었고 그 곳이 성경의 무대였다는 것은 아시죠?

그렇기때문에 당시의 동방은 팔레스타인 동쪽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성경의 무대가 팔레스타인이 아니라 “복음이 땅 끝까지 전파되리라”하신 말씀대로 전 세계가 복음의 활동 무대입니다.

따라서 오늘날의 동방이나 땅 끝은 성경의 무대 중심인 이스라엘이나 지중해를 중심으로 대륙의 동방 땅 끝이 되어야 합니다.


아래에 이사야 24장의 예언은 세상 끝에 관한 예언입니다.

사 24:3-15절  땅이 온전히 공허하게 되고 온전히 황무하게 되리라 여호와께서 이 말씀을 하셨느니라....

세계 민족 중에 이러한 일이 있으리니 곧 감람나무를 흔듦 같고 포도를 거둔 후에....
그러므로 너희가 동방에서 여호와를 영화롭게 하며 바다 모든 섬에서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영화롭게 할 것이라

위 예언의 말씀은 마지막 때 동방에 오시는 하나님을 말하는 것입니다.

당시의 예언이 동방의 왕 고레스로 분명히 예언이 이루어진것은 맞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고레스가 이루어야 할 예언을 부인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사야 24장의 예언이나 계시록 7장의 해 돋는 곳의 예언을 고레스가 이루었습니까? 아닙니다.

또한 사41장의 예언을 고레스가 이루었습니까? 아닙니다.

사41:2-18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 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그가 그들을 쫓아서 그 발로 가 보지 못한 길을 안전히 지났나니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가련하고 빈핍한 자가 물을 구하되 물이 없어서 갈증으로 그들의 혀가 마를 때에 나 여호와가 그들에게 응답하겠고 나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그들을 버리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자산에 강을 열며 골짜기 가운데 샘이 나게 하며 광야로 못이 되게 하며 마른 땅으로 샘 근원이 되게 할 것이며 

하나님께서 동방에서 한 사람을 일으키실 때에 일어날 일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동방의 한 사람이 등장하면 자산에 강이 열리며 광야가 못이 되고 마른 땅이 샘 근원이 된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이러한 역사를 이루실 수 이씨는 분은 누구 밖에 없습니까?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과 그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나타나신 그리스도 외에는 없습니다. (사35:4~6,마11:2~5절 참고)


성경의 예언은 1차 2차 3차 되풀이하여 이루어집니다.

육적 고레스는요~ 육적 이스라엘민족을 바벨론에서 해방 시켜준 사람으로서 모형적인 역사가 된 것이고, 마지막 동방 땅 끝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영적 바벨론에서(계 18:4) 해방 시켜주신 그리스도로서 모든 예언을 이루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영적 바벨론에 포로된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해방시키신 영적 고레스입니다.









댓글 1개:

  1. 동방에 오신 하나님...
    성경은 분명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동방에서 시작된다고 알려주고있습니다. 그리고 그 역사가 시작된 곳이 한국이기에...
    대한민국에 임하셔서 구원의 역사를 열어주신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이신 것입니다.

    답글삭제